[고다건]검아투기

낭수고교 2학년 회장 레카 진이 사용하는 기술로

고다 건의 부친인 고다 단의 라이벌이 창시한 기술이다. 검술을 모티브로 해서 만들었다는 점에서는 허도류와 비슷하나 이쪽이 좀더 칼에 가깝다는 느낌일지도...

 

검아응상참

검아투기에서 가장 자주쓰이는 기술 중 하나로 검아를 통해 진공의 참격을 날리는 기술이다. 가볍게 쓸 수 있으면서도 위력도 괜찮고 견제도 나쁘지 않기에 자주 쓰인다.

 

기참검

검아투기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공격중 하나로 손에 투기를 둘러 휘두르는 기술. 날카로운데다가 위력적이라 소닉 토네이도도 갈라버렸을 정도. 왠만한 강철도 그냥 잘라버린다.

 

상상타

상대를 쳐올린 후 그대로 검아를 먹이는 기술로 상대를 날려 찌르기에 두 번의 타격을 연이어 먹고 또 회피가 힘들다.

 

열공십자참

상대의 공격을 허공으로 회피한후 그 즉시 아래로 검아를 휘둘러 상대에게 반격을 가하는 기술

 

검아용권열공참

진공의 검아를 몸에 둘러 돌진해 다수를 참격하거나 자신에게 다가오는 물체를 베어버리는 기술. 본편에선 츠루기 남매가 길을 트기 위해 사용했다.

 

검아이도류 쌍도열풍참

츠루기 남매가 제트에게 사용한 기술로서 목표한 대상을 순식간에 난도질 해버리는 기술이다.

 

검아연무진

대상을 중심으로 원을 그리며 검무를 추어 대상을 베어버리는 기술로서 대 총투기용 기술로 만들어졌으나 총투기가 아니더라도 제압력이 뛰어나 이래저래 사용이 편한 기술이다. 기본적으로 대인기술이나 대 다수를 상대로도 상당히 유용하다. 백랑대를 선별할때 사용하기도 했다.

 

검아연무진 影

츠루기 남매중 오빠쪽이 사용한 기술로 검아연무진을 행함과 동시에 잔상을 다수 만들어 대상의 감각을 혼란시키는 기술이다.

 

검아 용참대도

검아투기가 더욱 단련된 기술로 거대한 투기의 검을 만들어내 단번에 다수를 베어버리는 기술이다. 그 거대함 만큼이나 위력도 엄청나서 고다 건 이외에 정면으로 받은 상대는 없다고 봐도 무방(시험전 당시)

 

절도

검아투기의 매그넘이라 할 수 있는 기술로서 절대파괴공격. 대상을 향해 칼로 찌른 듯 한 충격을 가한다. 매그넘과의 정면대결에서도 우위를 점했을 정도로 대단한 위력의 기술

 

진절도

절도의 완성형으로 고다건의 매그넘과 비견되는 위력에 정면으로 맞부딪히는 공격을 빗겨내는 특성까지 지니게 되어 더욱 상대하기 까다로워졌다.

 

진권

검아투기의 비오의라지만 별로 나온건 없다. 다만 특성을 봤을 때 검아투기판 시현류의 참격이라 볼 수 있을 듯. 본디 참격의 특성을 지닌 검아투기지만 이것은 그것을 극대화시킨듯하다.

by 히무라 | 2011/01/27 01:17 | 작품속능력들 | 트랙백 | 덧글(2)

트랙백 주소 : http://noxkin.egloos.com/tb/547342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삼원색-EV at 2011/01/28 17:44
왠지 보고 있으니까 진검 하고 맞대보고 싶다는 생각이....
Commented by 히무라 at 2011/01/28 18:09
실제로 엑제스의 톱대검과 붙었음에도 불구하고 부상정도로 그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