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기마x란마]네기 1/2

"뭐... 뭐라구!!!!!!"

카구라자카 아스나는 지금 심하게 노한 상태였다. 무척이나 즐겁게 등교하던 차에 갑자기 나타난 꼬맹이가 상당히 깨는 소리를 했기 때문이었다. 실연할 상이라니... 처음본 아가씨에게 실연할 상이라니!!! 화나지 않을리가 없었다. 그때 위쪽에서 허스키한 중년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평소 좋아하던 다카하타 T 다카미치 선생님의 목소리였다.

"여, 무슨 일이지?"
"다... 다카하타 선생님. 실은 이 꼬마가...!"
"다카미치!"
"여, 네기~ 어쩐일이야. 벌써부터 학생들과 친해진건가?"
"엑?!"

너무나도 친근한 다카하타선생의 반응에 아스나는 순간 식은땀을 흘렸다. 이 꼬맹이가 선생님이랑 친한 사이란 말인가? 그때 다카하타는 실수로 자신의 손에 들고있던 '냉'커피가 든 컵을 떨어뜨리고 말았다. 네기와 아스나의 바로 위에 있던 다카하타 선생님이 떨어뜨린 컵은 무척이나 당연하게도 네기와 아스나에게 직격했다.

촤악-

커피에 의해 몽땅젓어버린 네기군... 다카하타는 당황하며 아스나를 향해 외쳤다.

"아스나양! 얼른 따뜻한 물을 구해오게!!"
"네엣?"

커피에 의해 홀딱 젓어버린 아스나는 다카하타선생님의 이해못할 요구에 당황했다. 그러나 이런 아스나의 당황은 시작도 하지 않음에 불과했다. 왜냐하면... 고개를 돌리기 무섭게 머리가 길어져있는 '소녀'를 볼 수 있었던 것이었다. 물론 머리만 자란게 아니었다. 키도, 몸도, 어째서인지 가슴도 아까 봤을때 보다 자라있었다.

"이... 이건 대체?!"

갑작스런 꼬맹이의 변화에 아스나는 심한 패닉상태에 빠졌다. 분명 남자였는데... 분명 남자였는데...?! 다행이도 아스나의 패닉은 그렇게 오래가지 않았다. 다급히 내려온 다카하타선생님이 네기에게 따뜻한 물을 붓자 네기는 원래 모습으로 돌아왔다. 다카하타 선생님은 울먹이는 네기를 달래며 아스나들과 함께 학원장실로 향했다.




"허허허... 그런일이 있었구먼..."

학원장은 웃으며 다카하타 선생 뒤에 숨어있는 네기를 보았다. 자신있게 일본으로 온 네기였지만 아까의 일로인해 소심모드로 들어간 탓인지 다카하타선생을 제외함 모두에게 경계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었다.

"다카하타 선생님... 방금 그건 대체..."
"그건말이지... 휴... 네기는 옛날 모종의 사고로 특수체질이 되어버렸거든..."
"특수... 체질이요?"
"그래... 그 특수 체질이라 함은..."
"함은?!"
"차가운 물에 닿으면 여자로 변해버려, 그것도 3살 연상의 모습으로!"
"에엑?!"

그런 체질이 어디있냐고 반박하고 싶은 아스나였으나 반박할 수가 없었다. 실제로 아까 그렇게 변해버렸었으니까... 그때 조용히 있던 학원장인 코노에몬이 입을 열었다.

"중국에는 3000년 전설의 주천향이라는 곳이있지. 그곳에 있는 별별 사연을 가진 연못이 많은데. 네기는 과거 그곳에 관광갔다가 거기있는 연못중 하나에 빠져버리게 됐지. 그때부터 네기는 차가운 물에 닿으면 여자로 변하는 체질이 되게 되었다네."
"원래대로 돌아갈 방법은 없나요?"
"글쎄... 본래라면 돌아갈 방법이 있긴한데..."
"한데?"
"네기가 빠진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주천향이 모두 말라버렸다지 뭔가. 그탓에 돌아갈 방법이 사라지고 말았지. 그런고로.."
"그런 고로?"
"아스나, 코노카. 너희 두사람이 네기의 비밀이 밝혀지지 않도록 도와줘야 겠다."
"에엑?!!!!!!"

그렇게 네기의 파라만장한 학원생활이 시작되었다.

====================================================================

갑자기 떠오른 망상입니다.

과거 주천향에 빠진일 때문에 물에 닿으면 3살 연상의 여자아이로 변신해 버리는 네기...

과연 학원 생활을 잘 할 수 있을까?!

PS.참고로 핫포사이가 동자익천+낭익천 콤보에 의해 물에 닿으면 젊은 처자로 변한다는 망상도 있었으나 너무 위험하므로 봉인...

by 히무라 | 2010/01/31 22:54 | SS | 트랙백 | 덧글(4)

트랙백 주소 : http://noxkin.egloos.com/tb/523798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환상의현 at 2010/02/01 00:59
어?!
Commented by 히무라 at 2010/02/01 01:00
가능성이란 무궁무진...
Commented by 삼원색 at 2010/02/02 19:32
수학여행가서 페이트를 향해 돌진중에 호수물때문에 여자로 변해서 싸우면

페이트가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하군요.
Commented by 히무라 at 2010/02/02 19:47
흐음 확실히... 라곤 해도 치구사쪽이 반응이 더 클지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